한샘몰이 공간활용도 높인 파이폴딩 스툴베드 등 3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1인 가구 증가 및 주택 소형화 추세에 맞춰 공간활용도를 높인 ‘파이폴딩 스툴베드’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파이폴딩 스툴베드’는 침대와 스툴로 동시에 사용 가능한 다기능 제품으로 침대로 사용하지 않을 때 스툴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원룸, 서재, 작업실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거나, 거실에서 스툴로 활용하다 손님이 왔을 때 간이침대로 사용하면 좋다.

싱글형, 미니형 중 선택 가능하며 각각 23만8000원과 19만4000원이다.

한샘몰은 해당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23% 할인을 진행한다. 침대를 구매하면 스툴 커버를 무료로 증정하고 9만9900원 상당의 매트리스 커버는 3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재크 철제 사이드 테이블’과 ‘무빙 트롤리’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재크 스틸 베란다랙’은 철제 소재 수납선반으로 실내·외 공간을 정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불필요한 장식을 배재한 모던스타일 디자인을 적용했다. 외부로 조립 구멍이 노출되지 않으며 선반 높이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크기의 물품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DIY 제품으로 볼트, 너트 등 체결부품 없이 손쉽게 조립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다. 5단과 3단 각각 9만1900원, 5만8900원이며 오는 30일까지 최대 28% 할인한다.

‘데이즈 멀티 행거’는 드레스룸을 연출하거나 원룸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게 제작됐으며 화이트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25mm 두께의 튼튼한 지지봉을 사용해 내구성이 높다.

해당 제품 또한 DIY 제품이며 가로길이 165cm 제품의 경우 19만2600원이다. 오는 30일까지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