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SB미디어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LG전자가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LG노트북 ‘Special 십일절’ 기획전을 11월 1일부터 11월11일 까지 진행 중이다.

‘Special 십일절’ LG 노트북 PC 제휴할인은 11번가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11월 11일까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LG노트북을 구입하면 다양한 쿠폰과 혜택을 진행하는 행사다. 

‘LG 올데이 그램’, ‘LG 울트라 PC’, ‘LG 투인원 PC’, ‘LG 올인원 PC’ 등 LG전자 PC를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경우 7%(최대 7만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해준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획전을 통해 초경량 노트북 ‘LG 올데이 그램’을 구입할 경우 산돌구름 폰트와 한컴오피스, EZ포토 등의 프로그램들을 결합시킨 오피스 벨류팩(20만원 상당)을 인터넷 사은품 신청에 따라 받을 수 있다. 인텔 코어 I 프로세서 모델의 경우 키스킨과 그램 정품 파우치, 무선 마우스를 지급하며, 팬티업 모델의 경우 노트북 키스킨과 유선 마우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모델인 ‘LG올데이 그램’은 베터리 용량을 비약적으로 늘린 모델로서 신소재 탄소 나노 튜브로 만들어진 60.06Wh의 대용량 베터리를 탑재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22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7세대 인텔 코어 i7프로세서로 업무 처리 능력이 향상 돼 차세대 OS 윈도우10의 다양한 기능을 구동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다.

울트라 PC의 경우 15U570,15U470,15U370 모델은 LG 노트북 가방과 유선 마우스를, 15U580, 15U370 모델을 구입할 경우 INVICTUS 가방과 유선 마우스를 증정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pc모델과 CPU 종류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오픈마켓 11번가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LG 전자의 다양한 노트북 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