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는 11월 12~13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OBS 장윤정 음악여행 ‘장 스타쇼’를 개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의왕시는 오는 12일과 13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OBS 장윤정 음악여행 ‘장 스타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2일, 13일 각각 오후 2시와 6시 총 4회에 걸쳐 녹화방송으로 진행되며,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MC로 나서고 트로트 선·후배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다.

12일 오후 2시에는 가수 태진아를 비롯해 우연이·임병수·박구윤·삼순이 등 총 12명이 출연하며, 저녁 6시에는 조항조·진시몬·김민교·김연숙 등 14명이 출연한다.

13일 오후 2시에는 현숙과 박현빈·김지애·윤향기·이애란 등 14명이, 저녁 6시에는 이용·성진우·주병선·유현상 등 17명이 대거 출연해 흥겹고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한 상세 사항은 의왕시청 문화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많은 시민들이 이번 무대에서 트로트 인기가수들의 멋진 공연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 스타쇼’는 트로트 및 성인가요 가수에게 공연 기회를 마련하고 성인가요 팬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제작된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