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기아자동차가 ‘K9 시네마 인비테이션(Cinema Invita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가 K9 멤버십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11월 25일 신사동 소재 청담 씨네시티와, 12월 10일 우동 소재 씨네드쉐프 센텀시티에서 진행된다.

먼저 기아차는 프라이빗 상영관을 대관해 골든글로브 7관왕, 아카데미 6관왕에 빛나는 음악영화 ‘라라랜드’를 상영하고 영화가 끝난 직후에는 영화 속 대표적인 OST 명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OST 콘서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OST 콘서트에는 재즈보컬 김주환·고아라, 가수 홍찬미 등이 출연한다.

또한 영화 관람 및 OST 콘서트 외에도 품격 있는 만찬과 전문 포토그래퍼가 진행하는 사진 촬영 행사 등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해 초청 고객에게 제공한다.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이벤트 응모는 K9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13일까지 K9 초청행사 운영사무국으로 전화 및 문자로 성명, 희망지역 및 차수, 핸드폰 번호, 나이, 성별, 동반자 나이, 동반자와의 관계를 보내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70커플(서울 40쌍, 부산 30쌍)을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K9 시네마 인비테이션 행사는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K9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품격 높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차는 향후에도 프리미엄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고객 초청 프로그램을 실시해 K9 고객분들의 자부심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