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1번가 ‘십일절’ 행사와 함께 프라엘 포토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LG전자가 출시한 가정용 피부관리기 브랜드 ‘프라엘 (LG Pra.L)’ 이 오픈마켓 ‘11번가 십일절’ 행사와 함께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 프라엘은 바쁜 직장인이나 피부과를 갈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홈뷰티 에스테틱 브랜드다. 광고모델 이나영의 효과로 인해 ‘이나영 마스크’로 불리며 지난 11월5일 CJ오쇼핑의 첫방송을 완판으로 진행한 바 있다.

‘11번가 십일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중인 LG전자는 LED가 내장된 세련된 디자인의 탁상용 LED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듀얼모션 클랜저’, ‘갈바닉 이온부스터’, ‘토탈 리프트업 케어’, ‘더마 LED 마스크’, ‘프라엘 풀패키지’를 행사기간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구입한 후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면 선착순 100명에 한해 사은품을 지급한다(사은품 색상 랜덤, 10월 10일 이후 별도 배송).

LG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는 피부 톤업과 탄력 위주의 LED파장을 통한 케어를,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탄련 관리를,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화장품 흡수 촉진을, 듀얼 모션 클렌저는 클렌징을 담당하는 피부관리기 4종으로 구성돼 있다.

기획전 페이지를 통한 제품 배송을 LG전자의 전문기사가 직접 배송해주는 11번가 십일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십일절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제품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