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1.24 금 10:35
상단여백
HOME 기업소식 행사.이벤트
던킨도너츠, 17일부터 ‘럭키홀리데이 캠페인’
던킨도너츠가 연말 시즌을 맞아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을 11월 17일부터 시작한다.

[G밸리 이은현 기자] 던킨도너츠가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덴마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럭키보이선데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휘게(Hygge, 소소한 즐거움·행복을 추구하는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러그와 인형 맟 도넛·음료 등을 선보이는 행사다.

본 행사를 통해 17일부터 도넛 또는 음료 12000원 이상을 구입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홀리데이 러그를 5900원에 제공한다.

해피포인트앱을 통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16일까지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에서 12000원 모바일 교환권과 러그 3900원 또는 18000원 이상의 케익 모바일 교환권과 러그 3900원으로 묶인 세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러그 프로모션 참여 시 판촉물을 제외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며, 타 쿠폰·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단 일부점포는 제외되며, 판촉물 개별·추가구매는 불가하다.

이 밖에 ‘럭키홀리데이’ 캐릭터 러그(2종)에 이어 니트인형(2종)과 램프(1종)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관련 도넛과 음료 제품도 출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던킨도너츠는 “던킨 연말 프로모션은 시즌 메뉴는 물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리빙 아이템과 함께 진행돼 매년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며 “올해 겨울도 던킨의 럭키홀리데이 캠페인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지난 2015년 무민·2016년 크래프트 홀릭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연말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금주의 행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