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킨더초콜릿은 오는 26일까지 ‘킨더초콜릿미니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어린이 초콜릿 브랜드 킨더초콜릿은 오는 26일까지 ‘킨더초콜릿미니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입 크기로 친구들과 나눠먹기 좋은 ‘킨더초콜릿미니'와 함께 아이들이 나눔의 즐거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킨더초콜릿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킨더초콜릿미니 체험단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킨더초콜릿미니와 함께 아이들이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을 수 있는 선물로 구성된 ‘킨더초콜릿미니 나눔팩’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를 선발해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킨더초콜릿미니와 함께한 나눔의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12월 17일까지 실시한다.

킨더초콜릿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이 킨더초콜릿미니와 함께 나눔의 즐거움을 많이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킨더초콜릿미니(Kinder Chocolate Mini)’는 한 입 크기로 개별 포장된 미니 사이즈 제품이다. 한 팩(132g)에 22개입으로 개별 포장돼 있어 운동회, 소풍 등의 야외 활동 시 휴대가 간편하고 크리스마스 파티, 생일 파티 등 다양한 어린이 행사에서 친구들과 나눠 먹기 편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