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주)조안엠앤에스는 육아 전문 커뮤니티 ‘맘스홀릭 사과나무’에서 피앤키즈 어린이용 비타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총 30명을 선정해 피앤키즈 어린이비타민 시리즈 중 한 개의 제품을 증정한다.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사과나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와 SNS에 스크랩한 후 신청사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피앤키즈 어린이비타민’은 구미(Gummy) 형태의 제품으로 멀티비타민 남아용, 여아용과 칼슘+비타민D, 해피타미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인공감미료, 인공색소, 방부제가 일체 사용되지 않은 제품으로 땅콩, 계란, 견과류 등 알러지 유발성분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주)조안엠앤에스 관계자는 “’피앤키즈 어린이비타민’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프리미엄급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라며 “피앤키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앤키즈 어린이용 비타민’은 싱가포르에서 50% 이상의 시장을 점유한 유아용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전국 약국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의 박스 안에 로봇 등 작동 가능한 완구류가 동봉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