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7.12.17 일 23:04
상단여백
HOME 정부·지자체 지방
경기도, ‘2017 노인일자리사업 민관합동 연찬회’ 수원서 개최
경기도는 지난 21일 수원 호텔캐슬에서 ‘2017 경기도 노인일자리사업 민관합동 연찬회’를 개최했다.

[G밸리 김정실 기자] 경기도는 지난 21일 수원 호텔캐슬에서 ‘2017 경기도 노인일자리사업 민관합동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는 노인일자리 사업 담당자들을 격려하고 관련 기관들의 소통과 협력을 위해 경기도 31개 시ㆍ군 담당 공무원과 시니어클럽, 실버인력뱅크 등 도내 150여개 일선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실무자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연찬회에서는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일자리 제공을 통해 편안한 노후생활을 영위토록 노력한 수행기관 10개, 종사자 10명, 공무원 3명 등에 대한 노인일자리 사업 유공자 표창이 이뤄졌다.

또한 노인일자리사업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기관 간 우수 사례공유 등으로 사업 활성화 방안을 생각하는 시간과 함께 격무에 시달리는 사업담당자들에게 격려를 위한 소양교육도 실시했다.

신낭현 경기도 보건복지국장은 “일선 현장에서 업무를 추진하는 기관 종사자 및 시ㆍ군 공무원의 수고와 감사를 전한다”며 “도는 종사자 처우 및 업무환경 개선, 불합리한 지침 개선 건의 등 노인일자리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실 기자  kkong0319@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신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금주의 행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