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016~2017 청소년수련원 스키캠프 단체사진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경기도 청소년야영장은 12월 1일부터 ‘겨울아~놀자’ 스키캠프에 참가할 청소년을 선착순 모집한다.

해당 스키캠프는 자연과 함께 동계스포츠를 대표하는 스키를 통해 청소년들의 도전의식 및 성취감,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스키캠프는 강원도 홍천군 소재 대명리조트 스키장에서 총 3회(12/27~29 1/15~17, 1/17~19)로 나눠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매회 50명씩 총 150명이며, 경기도에 거주하는 초·중·고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2박3일의 총 4회의 스키강습이 예정돼 있으며, 강습은 안전교육과 장비점검 후 전문강사에 의해 진행된다.

또한 1일차 저녁에는 캠프 참가자들과 화합과 친목의 시간을 갖는 레크리에이션이 준비돼있고, 2일차에는 리조트 안에 위치한 워터파크에서 색다른 체험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참가신청기간은 12월 1일부터 선착순인원 마감까지 진행되며 마감 후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참가비용은 1인당 23만원으로 숙박료, 스키강습비, 리프트권, 장비대여비(스키ㆍ헬멧), 식비(7식), 워터파크 이용료, 단체버스비, 여행자 보험료 등이 포함돼있다. 개인스키복이 대여가 필요한 사람은 별도 2만원 비용을 추가하면 된다.

단, 스키장갑, 고글과 방한용품, 워터파크 이용 시 필요한 수영복, 수영모자(캡 모자가능)는 개별 지참해야 한다.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경기도청소년야영장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