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리아서버호스팅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서버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기업들을 위해 쉽고 편리한 서버 운영이 가능한 서버관리툴을 제공한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이 제공하는 서버관리툴은 물리 서버와 클라우드 서버 모두 적용 가능한 제품으로 운영 지식이 부족한 고객도 클릭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서버를 운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서버를 직접 관리함으로써 기업에 맞는 운영 최적화를 실현하고, 직원이 서버 운영에 대해 보다 직관적인 파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웹사이트 관리는 물론 이메일 관리, 방화벽 관리, DNS 관리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외 여러 기능이 있으며, 하나의 제어판에서 여러 서버의 설정과 운영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차별화된 효율성을 제공한다.

코리아서버호스팅 관계자는 “인터넷 기반 사업을 하는 기업에게 서버 운영 능력은 꼭 필요하지만 IT 전문 지식이 부족한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이 직접 서버를 유지∙보수하는 일은 쉽지 않다”며 “이에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한 서버관리툴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에서 초기 설치비만 지불하면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현재 초기 설치비를 50% 할인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운영 효율과 비용 절감 효과를 최대로 높여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5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부문 1위, 클라우드 산업 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수상, 3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으로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도메인, SMS, 동영상 등의 토탈 IT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