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12월 16~17일 양일간 서울시 양재 aT센터에서 2017년 12월 서울웨딩박람회 ‘2017 그랜드 웨딩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오는 1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서울시 양재 aT센터에서 2017년 12월 서울웨딩박람회 ‘2017 그랜드 웨딩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서울지역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웨딩페어로 2018년 결혼준비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다.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 유일 150여명의 아이니웨딩 소속 웨딩 전문가를 통해 전문적인 웨딩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1:1 동행서비스와 100% 가격 정찰제,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친절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맞춤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1000여개의 엄선된 업체들로 구성된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혼수, 예물, 허니문까지 결혼에 관련된 모든 인기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최대 65%할인 적용과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결혼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의 사전 참가 신청으로 진행된다. 아이니웨딩 공식홈페이지 이벤트에서 무료 참가 신청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다양한 선물과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후 박람회 방문 시 웨딩드레스 팩과 커버쿠션, 톤업크림 등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100%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기프트 쿠폰과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특별판, 청첩장 샘플도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는다.

직영웨딩홀 및 제휴웨딩홀 무료시식과 최대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웨딩홀 조기예약자에게는 웨딩홀 사용료 최대 580만원 할인 및 식대할인과 무료시식 혜택도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신혼부부 동반 건강검진권, 27만원 상당의 명품 폐백, 웨딩 패키지 15만원 할인 등 아이니웨딩만의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꽝 없는 룰렛, 스티커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미리 스튜디오 촬영을 체험하고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리허설 포토존과 주제별 테마에 따라 명품 드레스가 현장 전시된 테마 드레스존, 예비신부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위한 웨딩 스타일링존, 도자기페인팅, 셀프부케 등의 웨딩소품을 제작하며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웨딩클래스존까지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니웨딩 웨딩&혼수박람회에 참가신청 및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아이니웨딩은 보다 경제적인 가격과 전문웨딩플래너 동행서비스 등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구축해 가고 있다”며 “2017년 웨딩박람회 일정 중 대미를 장식할 이번 웨딩&혼수박람회는 역대 최대 규모와 함께 다채로운 현장이벤트와 특별한 체험존을 마련했으니 예비신혼부부들이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니 웨딩은 수원·인천·대전·광주·순천·전주 등에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금전과 시간을 절약하도록 도와주는 결혼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