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저지방2%’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한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매일우유 저지방2%’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아동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을 만든 국내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아이들의 동심을 채워줄 수 있는 친구 같은 캐릭터를 활용해 우유를 마시는 재미와 즐거움을 더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은 매일우유 2% 멸균제품 패키지에 핑크퐁과 상어가족 캐릭터를 적용했다. 캐릭터를 통해 기존 패키지에 새로움을 불어넣고, 밝고 활기찬 모습의 캐릭터들이 직접 아이들의 건강을 응원하는 느낌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보는 즐거움은 물론 섭취와 보관의 편리함까지 더했다. 무균화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영양성분의 변화 없이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200mL 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모바일 매일아이에서 ‘핑크퐁을 찾아라’ 즉석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매일아이에 접속,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핑크퐁을 만나면 클릭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총 222명에게는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 제품을 비롯해 핑크퐁 사운드 인형, 사운드북, 가방스티커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매일다이렉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준비했다. ‘매일우유 2% 1박스(24팩)+핑크퐁 바다동물 스티커북’, ‘매일우유 2% 1박스(48팩)+핑크퐁 인기율동 동요 사운드북’ 2가지 패키지 모두 특별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와 특별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일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2% 핑크퐁 에디션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핑크퐁’을 적용해 평소 우유를 잘 마시지 않는 아이들도 친근하게 잘 마시면서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선보이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통해 핑크퐁 인형, 스티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핑크퐁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