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카누 라떼 신규 TV 광고 ‘겨울이야기’편 공개
상태바
맥심, 카누 라떼 신규 TV 광고 ‘겨울이야기’편 공개
  • 박미지 기자
  • 승인 2017.12.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심이 카누 라떼 신규 TV 광고 ‘겨울이야기’편을 공개했다.

[G밸리 박미지 기자]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이 맥심 카누 라떼의 신규 TV 광고 ‘겨울이야기’ 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누 라떼는 커피전문점 수준의 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TV 광고는 지난 10월 실시한 ‘맥심 6차 리스테이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누 라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광고는 추운 겨울, 어깨에 쌓인 눈을 털며 카페로 들어오는 배우 서지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카누 바리스타 공유는 ‘알고 있을까. 커피 향도 맛도 내 마음도 얼마나 깊고 진해졌는지’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직접 만든 ‘카누 라떼’ 한 잔을 서지혜에게 건넨다. 서지혜는 따뜻한 ‘카누 라떼’를 조용히 음미하는 모습을 통해 한층 더 깊어진 카누 라떼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동서식품 김종후 마케팅 매니저는 “더욱 깊고 진한 맛과 향으로 새로워진 ‘카누 라떼’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라며 "소비자들이 카누 라떼의 깊어진 맛과 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누 라떼’ 신규 TV광고 공개와 함께 동서식품은 커피 함량을 늘린 신제품 ‘카누 더블샷 라떼’의 출시를 알리는 영상도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