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2017년의 높은 성장률과 CCM 5차 재인증 기업 선정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선착순 크리스마스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바이스 코리아는 기존의 소비자와 새로운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 결과 지난 2009년 CCM(소비자중심경영, Consumor Centered Management)을 획득하고 올해로 5차 재인증 기업에 선정됐다.

CCM은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 인증 제도로, 기업이 소비자 중심의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개선해나가고 있는지를 소비자의 관점에서 평가한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

뿐만 아니라 전략적이고 일관적인 정책 고수와 부서 간 서포트와 단단한 팀워크를 기반으로 지난해 대비 올해 전체 매출액 8%, 순수 영업 이익 44% 성장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리바이스 코리아는 이러한 성과를 기념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전국 매장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바이스의 겨울 히트 아이템인 웜진을 구매하는 총 1000명의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상설 매장은 제외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