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콘텐츠와이 제공)

[한국금융경제 최성진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이다인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새삼 화제다.

2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황금빛 내 인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이다인의 러블리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다인은 최근 소속사 콘텐츠와이를 통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이다인은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와 새하얀 피부 결로 인형미모를 완성해 안구정화를 절로 불러일으킨다. 특히, 꽃받침 애교로 상큼 발랄한 매력까지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반달눈 미소로 시선을 끈다. 이다인은 블랙&화이트 체크 패턴 모직 원피스에 보기만 해도 따뜻한 폼폼 귀걸이를 착용해 부드러운 느낌을 더하며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다인은 '황금빛 내 인생'에서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 중 최서현은 엄격한 집안에서 자라 부모님 말씀에 순종적인 인물로, 긴 생머리에 단아한 옷차림을 즐기는 등 주로 얌전하고 차분한 모습과 함께 파격적인 면모도 가지고 있다.

한편 이다인의 열연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