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고용지원플랫폼 ‘잡아바’에서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직장인을 위한 연말정산 온ㆍ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을 안내한다.

오는 3일부터 지역별로 개최되는 ‘2017 연말정산 실무자 교육’은 관내 사업체 회계담당직원을 대상으로 1일 3시간동안 진행되며 무료로 운영된다.

지역별 교육장소 및 일정은 고용지원플랫폼 ‘잡아바’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업자를 위한 연말정산 실무교육 프로그램 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iCUBE와 smartA 회계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연말정산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실습중심의 연말정산 교육은 1일 8시간 교육으로 오는 5일부터 총 5차까지 진행되며 사업주위탁과정으로 교육비 일부 환급이 가능하다.

또한 회계실무에 생소한 신입직원을 대상으로 연말정산의 이론부터 실무까지 교육하는 연말정산 실무종합과정도 있다. 해당 과정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1월 8일부터 1일 7시간 교육으로 총 3차까지 실시된다. 상공회의소 회원기업을 대상으로 교육비 할인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고용지원플랫폼 ‘잡아바’는 ‘잡학사전’을 통해 똑똑한 연말정산을 위한 꿀팁, 연말정산 용어 완전정복 등 유용한 연말정산 관련 정보를 공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