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버튼 X 네이버후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이 일본 대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네이버후드와 함께 오는 6일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밀리터리와 스펙의 합성어인 ‘밀스펙’을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여름 기본 아이템인 반팔 티부터 봄가을을 책임질 셔츠와 점퍼, 겨울 아우터 자켓과 모자 등의 액세서리까지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컬렉션 대표 상품인 ‘MA-1 점퍼’는 버튼의 기술력과 네이버후드만의 독자적인 밀리터리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방수 발수기능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Prima Loft® 퀄팅으로 춥고 습한 날씨 속 체온 유지를 돕는다.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오는 6일 버튼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8일부터는 버튼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버튼 플래그쉽 스토어로 하면 된다.

한편, 스노보드 기반 의류부터 일상에서 착용 가능한 베이직 의류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제공하는 버튼(Burton Snowborads Korea)과 일본 패션 문화를 선도하는 하라주쿠의 스트리트 감성으로 모터사이클·밀리터리 등의 요소를 표현하는 네이버후드는 지난 2015년과 2016년에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