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이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입점, 이를 기념한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Gymboree Play&Music Shop)이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입점, 이를 기념한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전국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롯데·현대 백화점 및 짐보리 센터 등에 입점해 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가족 단위 고객들을 겨냥해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프랑스 직수입 애착인형 돌체 등 짐월드의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영유아 대상 완구 체험형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의 브레인 마스터 세트, 어드벤처 월드 세트, 스페이스 에피소드 세트, 마이퍼스트 세트 등 총 11개의 인기 제품을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만원이상 구매 시 맥포머스 스팀 베이직 플레이 러닝북을, 10만원이상 구매 시에는 맥포머스 스페셜 유니크팩을 증정한다. 맥포머스 외 상품 3만원이상 구매할 경우 태엽장난감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짐보리(주)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천호점 입점을 계기로 서울 동남부 지역 주민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의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 및 교구를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샵’은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한국짐보리(주)짐월드의 놀이 체험형 매장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