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8 금 17:09
상단여백
HOME 인물 인터뷰
루나속눈썹 정은지 원장 “이제는 속눈썹연장도 디자인하자”

[G밸리 정차원 기자] 여성들이라면 대부분 아침 출근 준비, 외출 준비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메이크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헤어가 트렌드가 되면서 자연스럽지만 아름답게, 화장하지 않은 듯 포인트가 있는 메이크업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이 됐다.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시술이 바로 속눈썹연장 시술이다. 속눈썹연장 시술은 많은 여성들이 이미 찾고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주변에서 쉽게 전문 매장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오히려 매장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은 선택에 있어 더욱 고민스럽다.

강북구 쌍문동에 위치한 속눈썹연장 전문샵 ‘루나속눈썹’은 고객 마다 새로운 디자인을 제안하는 뷰티샵이다. 시술에 있어 누구보다도 전문성을 자랑하는 정은지 원장은 쌍문동과 수유동을 포함한 강북구 일대에서 이미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정은지 원장과 함께 속눈썹연장 시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사진 - 루나속눈썹 정은지 원장(오른쪽)

여성들의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속눈썹연장 시술의 특징은 무엇인가.

- 속눈썹연장 시술은 비포, 애프터가 가장 확실한 시술이라 할 수 있다. 마스카라, 뷰어, 아이라인. 속눈썹 시술만으로 이 세 가지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술을 받으신 여성들의 경우 계속해서 시술을 받게 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아픔 없이 아름다워질 수 있고, 화장 시간을 단축시켜 줄 수 있다.

하지만 예민한 부위에 시술을 하기 때문에 아플 것이라고 오해하시는 분들도 계신다. 혹은 다른 샵에서 시술을 받으셨을 때 통증 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긴 분들도 간혹 볼 수 있다. 하지만 속눈썹연장 시술은 절대 통증을 동반해서는 안된다.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거나 시술자가 숙련되지 못한 경우이기 때문에 검증된 전문샵에서 시술을 받아야 한다.

사진 - 속눈썹연장 전문 루나속눈썹 시술사진

속눈썹연장 시술 시 고객맞춤형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들었다.

- 속눈썹연장 시술을 위해 샵을 찾는 고객들 대부분은 기존에 다녔던 샵에 대한 불만족 때문에 새로운 샵을 찾는다. 현재 쌍문동과 수유역을 포함한 강북구 일대뿐만 아니라 많은 곳에서 저희 루나속눈썹을 방문하신다.

저희는 고객과 일일이 상세한 질문을 주고받으며 고객이 원하는 방향을 정확히 인지하고 시술에 들어간다. 사람마다 얼굴 생김새가 다르듯 눈 모양도 다르다. 따라서 사람마다 어울리는 속눈썹을 새롭게 디자인해서 권해 드린다.

속눈썹연장의 경우 시술자가 디자인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 저희 루나속눈썹에서는 고객마다 새롭게 디자인을 해서 시술을 하기 때문에 아름다우면서도 퀄리티 있는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보통은 오셔서 알아서 예쁘게 해달라는 말씀을 많이 하신다.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부분과 고객의 방향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시술 전에 충분히 상담 시간을 갖는다. 고객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충분히 설명 드린 후에 시술이 들어간다.

또한 무조건 고가의 제품을 권하기 보다는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드리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속눈썹은 예민한 부위라서 시술자의 숙련도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작은 부위이기 때문에 쉽게 생각할 수 있지만 시술자의 손기술이 결과에 미치는 영향은 무척 크다.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던 속눈썹연장 비결은 무엇인가.

- 고객이 저희 샵을 찾는 이유는 빠른 시술 시간, 합리적인 가격, 높은 유지력을 들 수 있다. 저의 경우 평균 시술 시간이 30분이다. 일반적인 시술 시간보다 짧지만 완성도 높은 시술과 오랜 유지 기간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하지만 비용면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이기 때문에 저에게 한번 시술을 받으셨던 분들은 쌍문동, 수유동을 벗어나 강북구 밖 멀리서도 꼭 다시 찾아오신다. 저는 고객들을 대할 때 늘 솔직하게 응대해 드린다.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하기 보다는 제 일 자체를 사랑하고 즐겁게 하다 보니 자신감 있게 고객을 대하게 된다. 고객들 역시 제 마음을 알아주시는 거 같다.

현재 쌍문동과 수유역 일대를 포함한 강북지역에서 대표적인 속눈썹연장 전문샵으로 유명한 루나속눈썹 정은지 원장은 지금도 끊임없이 자기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든 시술을 본인이 직접 맡아 하는 것 역시 시술에 대해 완벽하기 위한 정 원장의 노력이다. 속눈썹연장 시술에 대해 아직도 두려움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이 있다면 ‘루나속눈썹’을 방문해 보자.

정차원 기자  gvalley@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차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