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18년도 봄 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한국짐보리(주)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18년도 봄 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오늘(22일)부터 등록이 시작되며 학기가 시작된 이후에도 수시 등록이 가능하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봄 학기는 오는 26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유아교육 전문가들에 의해 정교하게 개발된 체계적인 놀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성장 발달 단계와 각 단계에서 성취돼야 할 발달 목표를 갖추고 있으며 아이의 신체 기능 및 창의성 발달을 촉진하고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의 단계별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감각 탐구·의사소통·문제 해결·상징적 사고·독립심 발달 등의 발달 목표를 성취하게 되며 짐보리만의 특수 제작된 기구 활동을 하며 놀이의 주체가 되어 창의적인 놀이 세계로 몰입하게 된다.

센터 신규 등록 회원에게는 멤버십 선물을 비롯해 온라인쇼핑몰 짐보리샵 20% 할인 쿠폰, 맥포머스 특별 할인 쿠폰, 제주신라호텔 1박 할인 쿠폰, 짐보 피크닉 가방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짐보리 센터 회원에게는 제주신라호텔 객실 특별 할인, 모두투어 여행 패키지 상품 5% 할인 및 부가 혜택, 켄싱턴 호텔 객실 특별 할인과 호텔조인 예약사이트 이용시 3%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짐보리 프로그램 및 봄 학기 등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짐보리(주)짐월드는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유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