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 1월 천만모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천만모여 이벤트는 새로운 한 해의 시작에서 소중한 인연을 찾고 싶은 미혼남녀를 위해 준비됐으며, 오는 1월31일까지 진행된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선보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가연 특유의 신원인증과 안심번호 서비스, 기독교 등 종교까지 반영하는 이상형 추천 시스템이 도입된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벤트 참여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가입 시 기입한 아이디를 천만모여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에 입력하면 된다.

가연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터치 F511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 스파 코리안 풀 바디 마사지 주말권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며,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선정된 100명의 참여자에게는 천만모여 3개월 무료체험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월 19일 발표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소중한 인연을 찾으며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며 ”다양한 상품도 준비된 만큼 미혼남녀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연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