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이 생일축하해 도시락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본아이에프의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6월 30일까지 본도시락 공식 SNS를 통해 ‘생일축하해세트 도시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도시락의 생일축하해세트는 소고기미역국, 궁중잡채, 삼채불고기, 홍시 등으로 구성된 도시락이다. 이번 이벤트는 본도시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생일축하해세트 도시락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본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본도시락의 생일축하해세트 도시락을 선물하는 모습이나 메뉴의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해당 페이지에서는 생일을 맞은 지인에게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생일축하해세트 도시락을 증정하는 상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본도시락의 생일축하해세트는 바쁜 일상 속 지나치기 쉬운 생일을 간편하지만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기획된 메뉴”라며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해 영양만점 도시락도 맛보고, 주변에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