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이 2월 18일까지 드라마 ‘화유기’ 속에 등장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다음달 18일까지 드라마 ‘화유기’ 속에 등장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만 진행되며, 드라마 속 이승기가 사용한 인솔루션 옴므 라인 제품을 비롯해 ‘화유기’에 소개된 리더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일명 ‘이승기팩’으로 불리는 ‘리더스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는 바세린이 함유된 보습 마스크팩으로, 겔 제형의 바세린 에센스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차승원이 맡은 배역 우마왕이 추천한 ‘인솔루션 바이오 헬시 멀티 마스크’ 4종 등 총 14종의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드라마 속 이승기가 우마왕과 코믹 케미를 펼치며 사용한 리더스의 인솔루션 옴므 라인이 일명 ‘이승기 화장품’으로 불리며 관심을 받았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드라마에 등장한 제품들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전속모델인 이승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박홍균)를 제작 지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