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대입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입정규반' 수강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다음달 초부터 개강 예정인 대입정규반은 이전 개강한 선행반의 모집내용과 같다. 우선 2019학년도 대학 입시를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들의 목표 확립과 학습동기부여 형성 및 성적향상을 위한 1:1 지도 상담을 실시하고,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학생들의 학업 능률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지도하는 기숙학원으로, 대부분의 수강인원을 채우며 마감한 대입선행반에 이어 대입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하게 됐다.

대입반 편성은 비상 프리미엄 CLASS, 비상 CLASS, 비상 기초반, 의·치대·한의대 특별지도반, 경찰대·사관학교 특별지도반, 검정고시 고득점 특별지도반이 있다. 기존 성적이 낮더라도 반편성고사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상위반 편성이 가능하며, 전국모의고사에서 성적이 향상되는 학생은 상위반으로 월반할 수 있다.

비상에듀기숙학원은 EBS 강사진의 현장수업, 입시·공부 전문가의 설명회 및 개별 상담, 반별 담임제를 실시 중이며, 각 반별로 넓은 책상과 개인독서실, 2인1실 숙소, 비데 구비 화장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 영양가가 잡힌 식단과 체육실 및 대운동장 등을 구비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집중력 및 성적향상을 목표로 한 학생들에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천비상에듀 관계자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으로 수능 전 영역 만점을 포함해 서울대·고려대·한의대 등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며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학년도 대입정규반은 1·2차로 나눠 모집하며 1차는 다음달 2월 4일부터 2차는 18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