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과브랜드 돌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봄팀을 모집한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글로벌 청과브랜드 돌(Dole)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6기 봄팀 참가자 10명을 오는 18일까지 돌 푸드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돌스카우트’는 6년째 운영되는 돌 가공식품의 공식 서포터즈 활동으로 매년 봄, 여름, 가을마다 참가자를 모집하며 직장인부터 주부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이 참가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총 1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요리에 관심이 많으며 개인 소셜채널을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약 3개월 동안 돌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해당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개발하면 된다.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돌 가공식품사업부 김학선 상무는 “올해로 6년차가 되는 돌 스카우트는 우리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제품에 대해 가감 없는 피드백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올해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브랜드와 소비자의 간극을 좁힐 수 있는 좋은 소통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돌 스카우트’ 6기 봄팀 참가 희망자는 돌 푸드 블로그의 스카우트 모집 내용을 포스팅 하고, 이웃을 맺은 뒤 참가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20일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