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19 금 12:35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외식업계, 설 명절 맞아 프로모션 및 신메뉴 출시
설 명절을 맞아 외식업계가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새로운 메뉴를 출시한다.

[G밸리 홍종표 기자] 다양해진 명절 풍속도에 따라 외식업계가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며 명절 연휴 소비자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외식 메뉴에 대해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명절 나홀로족에게는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내놓고 있다.

▶도미노피자, 설 연휴 맞이 다양한 채널 통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는 명절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각 1만개 한정으로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L)’와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L)’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SK플래닛 11번가에서 ‘포테이토 피자(L)’와 콜라 1.25L를 세트로 구성해 17일 단 하루 동안 5천개 한정으로 기존 가격에서 33%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도미노콘은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에서 기본10%, 10장 이상 구입 시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를 맞이하여,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부담 없이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모스버거, 명절 맞아 ‘골든에그위크 프로모션’ 마련

모스버거가 설 명절을 맞아 1월 출시한 신메뉴를 대상으로 ‘골든에그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든에그위크 프로모션’은 설 명절과 동계 축제의 금빛 행운을 염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모스BBQ치즈버거, 아이올리치즈버거, 모스클래식치즈버거 구매 시 골든에그프라이를 무료로 토핑 해준다.

▶CU, 설 맞아 ‘CU 횡성한우 간편식 시리즈 시즌3’ 출시

CU가 설을 맞이해 도시락, 햄버거, 김밥 등 ‘CU 횡성한우 간편식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은 ‘CU 횡성한우 사골떡국’, ‘CU횡성한우찜’, ‘횡성한우버거’, ‘CU횡성한우 치즈김밥’, ‘CU 횡성한우 삼각김밥’ 등 총 5가지로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CU는 지난해부터 횡성축산협동조합과 업무제휴를 맺고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명품으로 인증한 1등급 이상의 횡성한우만을 사용해 ‘횡성한우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 바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명절을 다양하게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외식업계 역시 이에 맞춘 각종 프로모션과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설 연휴는 짧은 기간이지만 다채로운 메뉴와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종표 기자  hjp92@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종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