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5.21 월 06:17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제이에스티나, ‘여왕의 고혹美’ 김연아 티저컷 공개
사진 - 18 S/S ‘마이 주얼 드레스’ 뮤즈 김연아 티져 컷

[G밸리 이은현 기자]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가 18 S/S 신규 컬렉션 ‘마이 주얼 드레스(My Jewel Dress)’ 티저 컷을 공개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제이에스티나는 ‘마이 주얼 드레스’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본 컬렉션은 브랜드 뮤즈인 조반나 공주가 그녀의 결혼식 날 입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웨딩드레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했다.

아름다움에 대한 정의는 시대에 따라 변화하지만 여성들의 로망인 드레스의 우아함과 화려함은 사라지지 않기에 변치 않는 아름다운 나의 주얼리를 표현했다.

슬로건 의미를 담은 김연아의 티저컷을 통해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티아라 왕관을 쓴 김연아의 고혹적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의 뉴 컬렉션을 알리는 이번 티저 컷의 김연아는 작은 꽃을 지긋이 바라보며 특유의 고급스럽고 몽환적인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마이 주얼 드레스는 영문 그대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를 입는다’는 생각에서 시작됐다”며 “드레스라는 단어가 여성에게 주는 환상에 제이에스티나의 제품이 더해져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을 가진 주얼리임을 강조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의 18 S/S 뉴 컬렉션 마이 주얼 드레스 아이템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