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201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캠페인 ‘#내방식대로’를 전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뉴발란스(NEW BALANCE)는 2018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캠페인 ‘#내방식대로’를 전개한다.

‘#내방식대로’는 최근 론칭한 글로벌 캠페인 ‘Fearlessly Independent’를 한국적으로 해석한 슬로건으로, 111년의 긴 역사를 지닌 뉴발란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남들과의 경쟁이 아닌 나 자신에 집중하고, 자신만의 삶의 가치와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이번 캠페인 론칭과 함께 독자적인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 철학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NB 웜업자켓은 90년대 레트로 러닝 헤리티지를 뉴발란스만의 현대적인 스타일로 해석한 간절기용 자켓이다. 레트로 스포티즘에서 모티브를 딴 역동적인 컬러 배색 포인트와 로고 패턴이 특징으로, 트렌디한 스포츠 코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내장형 후드가 부착돼 있으며, 투습 및 생활 방수 소재를 사용해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캠페인 광고에서 메인으로 보여지는 신발 840 역시 90년대 NBx 라인에서 출시한 퍼포먼스 러닝화를 현대적으로 복각한 모델이다. 오리지널의 디자인을 유지하되 레트로한 컬러감으로 클래식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뉴발란스는 ‘#내방식대로’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