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가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라코스테(LACOSTE)가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4일까지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코스테 SS18 백·슈즈 아이템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깔끔한 실루엣과 기능성을 갖춘 라코스테 백은 손쉽게 입학·개강 맞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L.12.12의 백팩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네오크록 시리즈는 올해 네오크록 3단 백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내부 포켓으로 아이템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 및 클래식한 무드의 백팩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봄을 부르는 청량감을 더한 신발 컬렉션도 준비됐다.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베이직한 슈즈 디자인에 바디와 아웃솔 컬러, 패턴, 벨크로 디테일 등으로 변화를 줬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그레듀에이트, 카나비, 스트레이트셋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라코스테 백, 슈즈는 센스 있는 신학기 선물로 제격”이라며 “캠퍼스 데일리 백, 데일리 슈즈로 개강룩 포인트 아이템 역할을 톡톡히 할 라코스테 아이템들을 좋은 기회에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레더굳, 풋웨어, 스포츠 단독 매장 포함)과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및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