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에디션 센서빌리티(Edition Sensibility)가 2018년 새로운 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브랜드 새 모델 알제이 로젠스키(RJ Rogenski)와 함께 ‘Begin Agai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를 펼치며 살아가는 뉴 포티(New forty)세대를 위한 어반 컨템포러리 캐주얼 라인을 강화했으며, 잊고 지냈던 감성을 되찾아가는 스토리를 테마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봄 시즌 데일리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코트나 재킷 등 베이직한 아이템을 부드러운 컬러감과 고급 소재로 선보이며, 실용적인 패션에 격식과 감성을 동시에 담아 감도 높은 컬렉션을 완성했다.

한편,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생활 속의 여유를 즐기는 뉴 포티 3545세대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18 봄 시즌 화보 컷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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