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예스24 디즈니 스페셜 굿즈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예스24는 신학기를 맞아 디즈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제작된 이번 스페셜 굿즈는 멀티 카드 지갑, 펜 파우치, 뷰티 파우치 총 3종이다.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날드 덕 등 디즈니 대표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됐다.

24일부터 국내도서, 외국도서, eBook 등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굿즈 3종 중 1개를 증정한다. 8만원 이상 구매 시 2개의 굿즈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3월 2일부터 15일까지 요일별 명언이 담긴 ‘곰돌이 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기대 메시지를 남기는 회원 중 2000명을 추첨해 카드를 증정하고 카드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푸 럭키백’과 ‘상하이 디즈니랜드 티켓’을 증정한다.

현향숙 예스24 사은품 담당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굿즈 제작을 통해 예스24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예스24 디즈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