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 브랜드 엠바스가 패밀리 침대를 매트리스와 프레임과 세트로 구매 시 199만원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구성된 매트리스는 미국 다이아몬드매트리스와 기술제휴를 통해 제작된 국내 바이올렛 제품이다. 이벤트 특가 외 별도 추가비용 발생 없이 침대 스타일링을 가능토록 한다.

이 밖에도 보다 경제적인 금액대의 패밀리 침대 모델을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미국 스프링에어 브랜드의 벨베디어, 슬립핏의 요크밸리, 엠브레이스,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다이아몬드매트리스 신모델 스윗저 제품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저상형 프레임 디자인과 색상, 소재, 가드설치 유무까지 선택 구성해 만나볼 수 있다.

엠바스 관계자는 “120평 규모의 본사 전시장에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신혼부부매트리스, 수입침대 브랜드별 외에도 가격, 스케일, 기능 별 각각의 섹션에 맞게 체험존이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바스는 3월 한 달 간 고객감사의 일환으로 5만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엠바스 본사 전시장에서 매트리스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엠바스 공식카페 또는 이벤트 진행 게시판에 있는 할인 쿠폰 배너를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엠바스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카페, SNS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