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이 삼겹살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하남에프앤비의 삼겹살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하남돼지집은 3월 3일부터 3월 18일까지 2주간 인증샷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인증샷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하남돼지집 매장을 방문하여 먹방 인증샷과 방문 매장명을 함께 적어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하남돼지집 재단벨트세트, 하남돼지집 3만원 식사권,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경우 하남돼지집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삼겹살데이, #하남돼지집, #쏘맥잔주세요 라는 해쉬태그를 달면 자동으로 참여 된다.참여한 300명에게는 하남돼지집에서만 볼 수 있는 쏘맥 전용잔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남돼지집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삼겹살데이를 맞아 평소 하남돼지집을 좋아해 주시는 고객들은 물론 새로운 고객들의 관심을 더욱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 동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참여 방법도 간단하고 하남돼지집에서만 볼 수 있는 선물이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