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2월 28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센터 정기이사회를 가졌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사)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월 28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장에서 이사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센터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7년 사업실적, 세입·세출 결산과 2018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주요 안건으로 상정해 심의·의결했다. 올해 관내 자원봉사 활성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논의의 시간도 가졌다.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해 ‘생활속의 자원봉사 더불어 만들어 가는 세상’이라는 비전을 갖고 교육사업, 공모사업, 네트워크 강화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사업을 추진해 왔다. 올해는 특히 청소년 자원봉사 프로그램 사업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최동현 이사장은 “아무런 대가 없이 소중한 나눔의 손길을 펼치는 자원봉사자 분들 덕분에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해지고 있다”며 “앞으로 좀 더 전문화되고 조직화된 자원봉사센터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이사님과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