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3 목 18:00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방송연예
안소미, 누리꾼 눈살 찌푸리게 만든 댓글? "미투로 드러난 한남들의 실상을 봐라 결혼할 필요없다" 도넘은 댓글 들여다보니?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G밸리 김선혜 기자] 개그우먼 안소미가 세간의 이목을 한 데 모으고 있다.

13일 안소미가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되면서, 안소미를 향한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화제가 된 것.

안소미는 오는 4월 14일 화촉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져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안소미에게 달린 댓글이 다른 누리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는 것.

한 누리꾼은 안소미에게 "미투로 드러난 한남들의 실상을 보세요. 차기 대통령이라 믿고 있던 안희정마저도 저 모양인데 이 남자 누굴 믿을 수 있겠어요?"라며 "여성들은 결혼할 필요도 없고 착하고 순박한 사랑을 할 필요는 더더욱 없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현명하게 이기적으로 내 몸 챙기며 사는게 최고죠"라며 "한번 뿐인 인생인데...육아와 가사에 시달리고 명정증후군 부부성폭력 고부갈등에 스트레스 받고 여성의 사회경력까지 단절되면서 결혼할 필요는 절대 없습니다. 결혼하는 순간 여성들은 '나'를 잃어가는 겁니다"라고 말을 이었다.  

이에 다른 누리꾼들은 이제 곧 화촉을 올리는 사람에게 무슨 망언이냐며 불쾌하다는 반응을 담은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누리꾼들은 안소미에게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바란다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김선혜 기자  gvalley@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