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LG 울트라와이드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오석균 기자]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3월 27일부터 1주일간 LG 울트라와이드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네이버 블로그나 포스트에 공유한 후, 블로그 URL과 함께 34WK650 체험단에 선정되야 하는 이유와 어떤 내용으로 포스팅 할지 댓글로 작성하는 것이다.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고 최종 10명의 체험단으로 뽑히게 되면 47만원 상당의 34WK650 모니터를 제공받을 수 있다.

2560X1080 WFHD 해상도와 21:9 비율을 지원하는 34WK650은 두 개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처럼 다양한 멀티태스킹 작업을 여유롭게 수행할 수 있다. 화면을 둘로 나눠 문서 작업과 웹서핑을 하거나, 게임 화면과 공략 화면을 함께 보며 즐길 수 있다. 엑셀 작업을 할 때는 전체화면으로 가로 AI 열까지 볼 수 있어 작업이 수월하다. 주식 차트를 4개 화면으로 나눠 보기에도 좋다.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지원하는 34WK650은 일반 SDR 영상보다 선명한 색감을 느낄 수 있다. 영상이 가진 색을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때문에, 원본 그대로의 색을 체험할 수 있고 HDR이 아닌 일반 콘텐츠도 더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178도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IPS 패널에 윈도우 색 표준 sRGB 100% 지원으로 영상, 사진 작업에서 정확한 색을 표현할 수 있다.

게임을 즐길 때 주사율의 차이로 발생하는 화면 찢어짐이나 버벅거리는 현상은 AMD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이 해결해 준다.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사용자는 프리싱크 기술로 이런 현상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체험할 수 있다. 다크맵 모드, 조준점 모드와 같은 게임모드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모니터 설정도 윈도우 프로그램(소프트웨어 컨트롤 2.0)을 통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LG전자와 네이버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플레이 윈도 무료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