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지난 봄 시즌부터 전개해 온 캡슐 라인 온앤온에디션(ON&ON Edition)의 2018 썸머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온앤온에디션 18 썸머 에디토리얼 ‘TRAVEL MOMENTS’은 편안함과 휴식이 있는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젊고 모던한 여성들이 여행지와 일상 속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핏감의 다양한 룩을 제시한다.

트렌디한 컬러 코디를 바탕으로 유니크한 프린트 티셔츠부터 시스루 블라우스, 오프숄더 드레스, 페미닌 레이스탑, 셔츠형 점퍼, 투웨이 활용이 가능한 로브형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앤온 상품기획디렉터 윤주영 부장은 “요즘 스마트컨슈머들은 가성비·가심비의 발란스를 중요시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동시에 일상적인 것에 대한서도 관심을 갖고 있다”며 “이번 썸머 트래블룩은 비단 여행지에서만 입는 것이 아니라 도심 속 데일리룩으로도 전혀 새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온앤온에디션의 2018 썸머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B’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상세 정보는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