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기아자동차가 ‘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6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 총 3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시승이벤트에서 기아차는 고객들에게 더 뉴 K5 하이브리드를 7박 8일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하이브리드 차량 특유의 경제성과 친환경성을 직접 체험하게 할 계획이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 고객은 6월 15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19일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안내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차수당 10명씩 총 30명을 선정하며 이와 별도로 응모 기간 중 매일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시승이벤트 페이지에 평일 출퇴근 주행거리, 주말 평균 주행거리를 입력하면 향후 5년 간 가솔린 차량 대비 절감되는 유류비 금액과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을 통한 나무 식목 효과를 알려주는 ‘친환경 계산기’ 기능을 삽입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우수성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뛰어난 경제성을 갖춘 친환경차인 더 뉴 K5 하이브리드가 이번 시승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시승이벤트 외에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더 뉴 K5 하이브리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지속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