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사우스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사우스코가 그립 조절이 가능한 맞춤형 캠 래치 새 버전을 추가했다.

단일 래칭 솔루션 E5 시리즈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가능하다. 11.5mm까지의 그립 범위를 지원하는 새로운 E5 캠 래치는 그립 조절이 가능하고 더 길어진 샤프트를 갖춰 특정 그립으로 캡을 설정하여 도어나 패널을 확실하게 고정할 수 있다.

특히 유연하게 그립을 조절하면서 도어 공차 불일치 및 영구 개스킷 설정을 수용할 수 있다. 도어 개스킷이 장기간 압축 상태를 견디도록 영구 설정된 경우 E5의 유연한 그립 조절 기능으로 최적의 도어 닫힘 및 개스킷 실링 효과를 거두면서 문제의 해결도 가능하다.

또한 캠의 커버 씌워진 형상으로 인해 도어 닫힘 시 도입부 역할을 하며 최대 1mm의 압축 효과를 제공한다. NEMA 4 및 IP65 표준에 따라 방수 및 방진 성능을 검증받은 E5는 진입 차단 기능을 제공하며 실내외 어디서든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 래치는 딥 오프셋, 표준 오프셋, 오프셋 없는 스트레이트 옵션을 통해 다양한 그립 거리를 지원한다. 금속 재질의 캠에 플라스틱 캡이 설치돼 있어 키퍼와 접촉 시 노이즈를 최소화하고 프레임과도 긁힘 없이 확실하게 연결되며 데코레이션 마감부 또는 코팅 마감부를 보호한다.

아울러 표준 시리즈와 동일한 패널 홀 프렙을 사용하며, 별도의 래치 및 캠 어셈블리와 함께 모듈식 구성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이 외에도 E5 캠 래치는 표준 시리즈와 동일한 패널 홀 프렙을 사용하며, 별도의 래치 및 캠 어셈블리와 함께 모듈식 구성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