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16 화 09:52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통합 보안솔루션 ‘하니웰’, UL CAP 인증 획득 제품 국내 출시
사진 - 한국하니웰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글로벌 통합 보안솔루션 전문 기업 하니웰이 IP CCTV 카메라 중 UL CAP(사이버 보안안전 규격) 획득 제품을 국내 출시한다.

하니웰이 취득한 UL CAP(Cybersecurity Assurance Program)은 미국 최초 안전규격 개발기관이자 인증기업인 UL(Underwriters Laboratories)이 인증한다. UL CAP은 네트워크로 연결된 제품 및 시스템에 대해 시험 가능한 사이버 보안 기준을 제공하고, 소프트웨어 취약성을 평가하고, 알려진 멀웨어와 보안통제를 검토하고 강화시킨다.

안전 인증기관인 UL의 표준화되고 검증 가능한 사이버 보안 기준 개발은 사용자와 시스템 설계자에게 수준높은 경쟁력을 제공한다. 이는 보안 및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운영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하니웰은 사이버 보안 취약점을 발견하고, 보안하는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국하니웰 빌딩테크놀로지스 코리아 김창용 상무는 “제품 신뢰를 중요하게 여기는 보안산업에서 문제 발생 시 신속한 개선과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며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하니웰은 CCTV 카메라에 UL CAP을 취득했으며, 지속적으로 인증제품을 확대해 시스템 안전성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UL CAP인증을 획득한 CCTV 카메라는 equIP(이큅)시리즈의 회전형 카메라, 360도 전방위감시가 가능한 IR Fisheye 카메라 및 초고해상도 12메가픽셀 등 총 8개 모델이다. 2018년도 내에 180도 멀티센서 카메라와 특수환경에 설치되는 방폭카메라까지 UL CAP 보안 인증 취득 CCTV 모델을 확장할 계획이다.

하니웰이 취득한 UL CAP 또는 IP CCTV 제품 추가 정보 및 안내는 하니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