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18 월 19:29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방송연예
“언니는 돈만 생각하는 사람이다?”... 장윤정 엄마 논란 속 여동생의 충격 발언 급부상
(사진=장윤정 방송화면 캡쳐)

[G밸리뉴스=김선혜 기자] 장윤정 엄마 육흥복 씨가 사기 혐의를 받고 구속 수감됐다.

지난 14일 장윤정 엄마가 사기 혐의로 구속된 것으로 보도되며 논란을 빚은 가운데, 장윤정 엄마의 여동생의 방송 인터뷰 내용이 세간의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장윤정의 이모 전 모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언니는 돈만 생각하는 사람이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긴 바 있다.

당시 장윤정 이모는 "원래 그렇다. 성격이 이상하다. 어릴 때부터 원하는 대로 해주지 않으면 가족들을 때렸다. 엄마를 때리고 머리를 뽑아서 엄마는 항상 얼굴에 멍이 들고 앞머리가 없었다. 나도 많이 맞았다. 머리채를 잡혀 끌려가 나무에 묶여 맞은 적도 있다. 어쨌든 돈이라면 동생한테도 그 짓을 하라는데 할 말 없지 않나"라고 언급했다.

이어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언니는 돈 때문에 그러는 거다"라며 "윤정이 이렇게 힘들게 살았으니까 욕하지 말고 도와달라. 윤정이가 불쌍하다"고 말해 주목 받았다.

장윤정 엄마 육흥복 씨는 이후 MBN ‘뉴스8-김주하의 진실’에 출연해 장윤정과의 공방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고백해 갑론을박을 빚어지기도 했다.

김선혜 기자  gvalley@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