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1 화 20:18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볼보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캠프 2018 진행
볼보트럭코리아가 여름 서비스캠프 2018을 실시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볼보트럭코리아가 오는 16일까지 전국의 17개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2018’을 실시한다.

2004년부터 시작된 여름 서비스 캠프는 볼보트럭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년 1000명 이상의 고객이 서비스 캠프에 방문하고 있다. 작년에는 약 1400여명의 고객이 캠프를 찾아 점검을 받았다. 올해는 작년보다 서비스 캠프 실시 기간을 연장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캠프는 신탄진을 비롯한 전국 17개 주요 거점에서 실시된다. 고객 방문이 더욱 쉬운 대구, 진주, 부산 신항 세 곳을 경남지역에 포함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제주도 지역을 새롭게 추가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의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집중호우와 폭염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서비스 캠프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을 제공한다. 덤프차량의 실린더 점검과 더불어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 디스플레이 등의 소모품을 무상으로 점검 및 교환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엔진오일 및 요소수(AdBlue)를 증정한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캠프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기간 동안 전 직원이 동참할 예정”이라며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