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본아이에프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이 CJ홈쇼핑 최화정쇼에서 목표대비 210%를 달성하며 조기 매진됐다.

본아이에프는 방송을 통해 아침엔본죽 특별구성 상품과 신제품 아침엔본죽 랍스터죽을 최초 공개했다. 아침에본죽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혼합 구성 상품도 최초로 선보이며 완판을 기록했다.

아침엔본죽은 베스트셀러인 쇠고기죽과 신제품 랍스터죽, 화끈짬뽕죽 등과 함꼐 닭과 전복을 담은 건강죽 삼복죽 등을 판매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죽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인 본죽 16년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아침엔본죽은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가열하거나 봉지째 끓는 물에 열탕 조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