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G전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G7 ThinQ가 브라질, 멕시코 등 중남미 시장에 진출했다.

LG전자는 지난주 브라질과 멕시코에 LG G7 ThinQ를 출시하며 중남미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이로써 LG G7 ThinQ는 북미,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CIS 등 핵심 지역에서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브라질 매체 ‘오 글로보(O globo)’는 햇빛 아래서도 선명한 디스플레이, 놀라운 사운드, 넓게 찍을 수 있는 광각 렌즈와 알아서 최적의 화질을 제공하는 AI 카메라를 갖춘 LG G7 ThinQ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성능을 탑재한 폰이라고 평가했다.

LG전자 MC해외영업그룹장 마창민 전무는 “뛰어난 그립감, 탁월한 광각 렌즈, 붐박스 스피커와 DTS:X의 고품격 사운드 등 해외에서 호평 받은 장점을 바탕으로 세계 프리미엄 시장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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