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미디어 제공, 촬영 김수정,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모델 박은별

[한국금융경제신문 오석균 기자] 후지제록스 컬러 레이저 복합기 ‘DocuPrint CM315z’가 전국 사무기기 조합 ‘디씨오에이(DCOA)’에서 진행하는 7월 특가 할인 행사 모델로 선정됐다.

‘디씨오에이’는 복합기와 프린터 등 다양한 사무기기를 판매 및 임대 하는 브랜드로 매달 새로운 상품을 지정해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월에는 컬러 레이져 프린터 ‘Docuprint CP315dw’와 더불어 문서 보안기능을 갖춘 A4 컬러 레이져 복합기 ‘CM315z’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 및 렌탈한다.

‘CM315z’는 후지제록스에서 선보인 보안기능을 갖춘 첨단 복합기 제품들 중 하나로서 PC 주변 기기들을 통한 해킹 증가를 우려하며 제어판 잠금 및 문서 암호화 등을 통해 해킹 접근을 차단하고 기업의 대외비 보호가 수월하도록 준비된 제품이다.

‘DocuPrint CM315z’는 최대 1GB의 큰 메모리 용량과 최대 850매의 용지를 수용할 수 있는 저장 공간을 자랑하며, 컬러와 흑백 구분 없이 분당 최대 28매를 출력할 수 있는 속도와 1200X2400 DPI의 높은 해상도를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의 휴대기기에서 모바일 앱을 활용해 직접 문서를 인쇄할 수 있는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이는 후지제록스만의 첨단기술로, 프린트를 위한 별도의 드라이브 설치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후지제록스 앱을 다운로드 받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한편, 디씨오에이(DCOA)의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