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16 화 09:52
상단여백
HOME 행사 축제
부천국제만화축제, 야간개장과 함께 음악&음식 즐기자!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야간개장을 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야간개장을 하며 시민들에게 밤 9시까지 다양한 음악과 음식을 함께 제공한다.

애니메이션 및 만화 주제가 삽입곡을 연주하는 ‘애니송 콘서트’가 오는 16일, 18일, 19일 만화축제 파크존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라온, 갤럭시아, 캠프로젝트, 마크로스K, 이지두밴드, 해필리6, 유리사 등 인기 뮤지션들의 라이브 밴드 공연이 관람객들에게 시원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7일은 ‘웹툰&성우콘서트’가 파크존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날아라 슈퍼보드’의 저팔계 역의 노민 성우, ‘데스노트’ L 역의 엄상현 성우, 타요 및 도라에몽의 문남숙 성우 등 국내 인기 성우들이 다수 참여한다.

18일과 19일에는 장기자랑 무대인 ‘나도 오덕스타’가 파크존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돼 코스플레이어들의 열정과 끼를 느낄 수 있다. 경기꿈의학교 코스프레반 수강생들의 특별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만화축제는 코믹존과 파크존을 잇는 약 150m의 푸드존을 조성해 ‘애니푸드’ 주제의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푸드존 및 파크존 야외무대에서는 축제 기간 내내 ‘Bicof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는 만화패션쇼, 코스프레 퍼레이드, 돗자리 만화방, 물도서관 등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이 마련될 계획이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