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까사 호텔이 K현대미술관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 라까사 호텔이 K현대미술관과 제휴를 진행한다.

라까사 호텔은 미술 발전 및 미술작품 관람의 활성화를 위해 라까사 호텔에 머무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K현대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 Geeky Zone’ 전시회의 관람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K현대미술관은 입장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라까사 호텔에서 숙박하고 싶은 사연 및 박물관 방문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향후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현대미술관은 2017년 주목을 받았던 ‘Geeky Land: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展 에 이어 올해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 Geeky Zone’ 展을 진행 중이다. 31명의 젊은 작가들이 500여점에 이르는 회화,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조각, 미디어 등 현대 미술 매체를 포함한 작품을 선보였다.

라까사 호텔 최윤경 부사장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역량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고 창작을 활성화하기 위한 K현대미술관의 노력에 라까사 호텔도 함께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현대 미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