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미디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한류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전지현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주무대이며, 유명 셀럽들의 토탈 뷰티샵으로 잘 알려진 ‘청담 위드뷰티살롱(with beautysalon, 대표 박기태)’ 에 자연 원료로 만드는 기초케어 브랜드 ‘메이두라이프(MEIDULIFE)’가 샵앤샵 입점했다.

청담동 위드뷰티살롱은 ‘~와 함께’라는 뜻의 ‘WITH’라는 이름처럼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두 함께 하는 뷰티살롱’을 추구한다. 함께 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으며, 특히 ‘위드 K-Beauty Class’를 진행해 K-Beauty를 널리 알리고 있다. 이를 통해 현재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 아시아 최고의 토탈뷰티살롱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웨딩 뷰티 분야의 선두주자로 결혼식 당일까지 섬세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가장 특별하고 행복한 날을 만들고 있는 청담 ‘위드뷰티살롱’은 헤어, 메이크업, 네일, 스킨케어 까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토탈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 SB미디어 제공, 촬영 김수정,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모델 이주형

청담 ‘위드뷰티살롱’에 입점한 코스메틱 뷰티케어 브랜드 ‘메이두라이프(MEIDULIFE)’는 20년 이상의 화장품 사업을 통해 얻어진 노하우를 통해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Ginseng berry)’ 를 기반으로 한 기초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다.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전반적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여름철 피부 데미지를 회복시키는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 약산성의 순한 성분으로 아이들과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진생베리 O2 버블 클렌징폼’, 피부 겉과 속의 보습 밸런스를 동시에 컨트롤해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는 ‘진생베리 하이드레이팅 리치크림’ 등의 ‘진생베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토탈 뷰티 살롱’으로 잘 알려진 청담 ‘위드뷰티살롱’에 샵앤샵 입점한 ‘메이두라이프’는 ‘진생베리’ 라인업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