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최근 진행한 ‘로제크림떡볶이’ 출시 기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량과 플러스친구 등록수 증가를 기록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죠스떡볶이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소비자에게 로제크림떡볶이 구매 시 죠스떡볶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1+1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죠스떡볶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 이후, 플러스친구 등록자 수와 해당 신메뉴인 로제크림떡볶이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전했다.

죠스떡볶이에 따르면 플러스친구 등록자 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 지난 8월 24일부터 현재까지 약 3만명이 늘었으며, 로제크림떡볶이 판매율은 프로모션 집행 전 대비 약 94% 증가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메뉴 홍보부터 가맹점 매출 증대까지 다양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점주들에게는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